Home 소식/참여 민원 및 고객제안 민원 및 고객제안
국토안전관리원은 고객의 작은의견 하나라도 소중히 생각하고 경영에 반영하고자 고객의 제안에 귀 기울이려 노력하고
있습니다.
※ 광고 및 학교과제 관련 질의 등 부적절한
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.
- 민원 :
- 국토안전관리원의 업무, 관련법 등 행정적인 민원을 신청합니다.
- 고객제안 :
- 국토안전관리원의 업무와 관련하여 개선할 사항에 대해 제안합니다.
- 법정 민원처리일 :
- 일반(질의) 민원(5근무일 이내), 법령 및 건의민원(14근무일 이내)
- Step.01 이용동의
본인확인
- Step.02 민원분야 선택
- Step.03 민원등록
- Step.04 접수완료
- Step.05 등록내역 확인
민원 및 고객제안 이용안내
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(자세한
내용은 ‘개인정보처리방침’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-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
- ①민원인 신원 확인, ②민원사항 확인, ③사실조사를 위한 연락‧통지, ④민원 처리결과 통보, ⑤설문조사 및 만족도 조사 시 활용, ⑥본인식별‧확인
-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- [필수항목] 성명, 본인인증값
- [선택항목] 일반전화 또는 휴대폰, 주소, 이메일
-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- 전자민원 및 국민제안 등 : 민원신청일로부터 10년
-
위의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필수항목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국토안전관리원 민원신청 서비스 등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2항 제4조(동의를 거부할
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이 있는 경우에는 그 불이익의 내용)에 따라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
시에는 국토안전관리원 민원신청 서비스 등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본인확인
- 휴대폰 인증
-
본인의 휴대전화로 인증이 가능합니다.
입력하신 휴대전화 번호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습니다.
휴대폰 인증하기
※ 휴대폰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통신상의 일시적인 장애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잠시 후 재시도해주시고, 문제가 해결되지
않으면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(1600-1522)로
문의하여 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