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
국토안전관리원 | KOREA INFRASTRUCTURE SAFETY CORPORATION

Home 소식/참여 민원 및 고객제안 민원 및 고객제안

민원 및 고객제안

국토안전관리원은 고객의 작은의견 하나라도 소중히 생각하고 경영에 반영하고자 고객의 제안에 귀 기울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.

※ 광고 및 학교과제 관련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.
민원 :
국토안전관리원의 업무, 관련법 등 행정적인 민원을 신청합니다.
고객제안 :
국토안전관리원의 업무와 관련하여 개선할 사항에 대해 제안합니다.
기업 규제애로 :
기업경영을 제약하는 규제애로 및 고충사항을 신고합니다.
법정 민원처리일 :
일반(질의) 민원(7근무일 이내), 법령 및 건의민원(14근무일 이내)
  1. Step.01 이용동의 본인확인
  2. Step.02 민원분야 선택
  3. Step.03 민원등록
  4. Step.04 접수완료
  5. Step.05 등록내역 확인

콘텐츠 담당자

부서, 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부서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
운영지원실 배수진 055-771-4671 bsj@kalis.or.kr
[운영지원실] 배수진
: 055-771-4671 bsj@kalis.or.kr

콘텐츠 담당자

  • 운영지원실 배수진 (Tel : 055-771-467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