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국토안전관리원 인권경영위원회 위원 모집 공고 |
|---|
|
|
국토안전관리원은 「인권경영 이행지침」제19조, 제20조에 따라 임직원 및 이해관계자의 인권보호 및 증진을 위한 인권경영위원회의 외부위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 □모집개요
ㅇ모집분야: 국토안전관리원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
ㅇ모집인원: 1명
ㅇ주요직무: 다음 사항에 대한 권고 또는 의견표명
- 인권경영 계획의 수립에 관한 사항 - 인권경영 계획에 따른 정책 추진에 관한 사항 - 인권 관련 사항에 대한 개선 권고 - 인권영향평가 실시 및 결과에 관한 사항 - 기타 인권 보장과 향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
ㅇ위원임기: 2026. 5. 6. ∼ 2028. 5. 5. (2년)
ㅇ모집기간: 2026. 4. 30.(목) 18:00까지
ㅇ신청방법: 제출서류를 전자우편(ysnoopy@kalis.or.kr)으로 제출*
*제출 시 전자우편 제목은 “성명(소속기관)”으로 작성, 예시) 국토리(국토안전관리원)
ㅇ제출서류: 신청서,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동의서, 증빙서류*
*재직증명서, 경력증명서 등 신청서 증빙서류
ㅇ작성양식: 붙임 1, 2 참고 기타 자세항 사항은 붙임 파일의 모집 공고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