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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토안전관리원

     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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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헌장

국토안전관리원

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헌장

우리 국토안전관리원 전 임·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"국토안전관리원․기업 간
소통신뢰 민원행정"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.
  • 하나.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
   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우리는 규제개선,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,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
    비밀보장은 물론 일체의 차별도 하지 않겠습니다.
  • 하나.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,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
    것이며,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우리는 규제, 제도, 정책을 수립,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,
   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기업민원 불편사항 신고 및 안내
- 국토안전관리원 주소 : (52856)경상남도 진주시 에나로 128번길 24(상생협력실)
- 국토안전관리원 홈페이지 : www.kails.or.kr
- 국토안전관리원 대표 전화번호 : 1599-8788

콘텐츠 담당자 (Tel : 1588-8788)

콘텐츠 담당자

  • 기후대응연구실 (Tel : 055-771-4747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