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
국토안전관리원

      
Home 소개 윤리경영 핵심서비스 이행표준

핵심서비스 이행표준

국토안전관리원의 전 임직원은 안전진단 및 기술정보 제공 업무 등의 수행을 신속하고 성실하게 처리하고, 고객을 친절과 정중함으로 대하겠습니다.

정밀안전진단업무

  • 국토안전관리원 전담시설의 경우, 진단실시 시기 및 소요예산을 예고(착수예정 이전 연도 상반기, 하반기 총 2회) 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.
  • 정밀안전진단을 의뢰 시 합리적인 절차를 통해 신속하게 진단을 수행하겠습니다.
  • 전문 기술을 보유한 인력과 최적의 장비를 통해 객관적이고 정확한 진단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정밀안전진단 내용 및 결과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정밀안전진단 완료 후에도 고객의 도움 요청 시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주택성능등급인정업무

  • 다양한 고객이 기술지원서비스의 혜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궁금하지 않도록 접수 진행상황을 1개월에 한 번 이상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전문적인 기술 및 지식으로 점검에 임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에게 점검결과를 알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.
  • 기술지원 서비스 실시 이후에도 지원 요청 시 충실히 응대하겠습니다.

기술지원업무

  • 국민들이 주택성능등급인정서비스의 혜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궁금하지 않도록 업무진행 상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전문적인 기술 및 지식으로 업무에 임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에게 점검결과를 알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.
  • 업무종료 이후에도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 충실히 응대하겠습니다.

시설물정보업무

  • FMS를 통해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FMS 접속 시,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FMS 접속 시,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질문 및 요청 사항에 당일 답변하고, 당일 이내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간편한 절차에 의해 약속된 기한 내에 실적 확인서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교육훈련업무

  •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, 체계적인 교육 운영을 하여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교육 기간, 교육 내용, 교육 장소, 교육 혜택 등 교육 관련 정보(안내)를 고객이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전문적인 강사진과 교과과정을 통해 실무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안전진단 기술교육 선도를 위해 교재 및 장비를 잘 갖추어 교육에 활용하겠습니다.

콘텐츠 담당자 (Tel : 1588-8788)

콘텐츠 담당자

  • ESG경영실 (Tel : 055-771-4756)